바버렛츠, 첫 전국투어 ‘2016 바버렛츠 전국투어 : IT's SHOWTIME!’ 진행

입력 2016-01-25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바버렛츠의 첫 번째 전국투어 '2016 바버렛츠 전국투어 : IT's SHOWTIME!'가 2월 19일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막을 올린다.

2015년 3월 첫 번째 공식 해외 공연을 앞두고 열렸던 콘서트 '바버렛츠 대모험 출정식'에서 바버렛츠는 "저희가 대모험을 마치고 돌아오면 출정보고를 하겠습니다"라고 약속을 했고, 캐나다, 미국, 홍콩, 프랑스, 영국, 호주 공연을 마친 후 이 약속을 지키기위해 '2016 바버렛츠 전국투어 : IT's SHOWTIME!'를 개최하게 됐다.

이번 '2016 바버렛츠 전국투어 : IT's SHOWTIME!'은 바버렛츠와의 만남을 기다려 온 국내 음악 팬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호흡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공연이다. 지난해 활발한 해외활동을 통해 새로운 에너지를 가득 충전하고 돌아온 바버렛츠가 봄 보다 먼저 바버렛츠를 기다려온 국내 음악 팬들을 맞이하러 가는 전국 투어이다.

이번 '2016 바버렛츠 전국투어 : IT's SHOWTIME!'에서는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팝 노래 후보에 올랐던 바버렛츠의 대표곡 '가시내들'을 비롯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버렛츠 버전의 커버곡 'Be My Baby'와 2집 발매에 앞서 이번 투어를 통해 특별히 공개하는 미공개 신곡을 선보인다.

한편 바버렛츠는 50~60년대 대중음악과 문화를 콘셉트로 국내 유일무이한 여성 삼중창을 선보이며 중독성 강한 그룹이라는 평가를 받아 왔다.

바버렛츠만의 색깔을 유지하면서도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한국 음악시장에 다채로움을 불어넣고 있는 바버렛츠는 '2016 바버렛츠 전국투어 : It's SHOWTIME'을 시작으로 정규앨범 발매 등 올 한해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