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4色 립 컬러로 드러낸 봄의 기운 [화보]

입력 2016-01-26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슈에무라에서 브랜드 뮤즈 고준희와 함께한 2월 신제품 립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 화보에서 고준희는 4가지 매력적인 립 컬러를 통해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뷰티와 패션의 스타일 아이콘으로서 2016년 봄 트렌드를 이끌 립 메이크업을 미리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는 ‘강렬하게 그리고 눈부시게’라는 컨셉 아래 ‘라끄 슈프림 쉬머’의 컬러에 따른 립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핑크 캐럿 화보에서는 모던하면서도 부드러운 여성성이 드러나는 핑크 캐럿 색상으로 여성미를 발산했고, 푸시아 시퀸 화보에서는 선명한 립 컬러 하나만으로 트렌디함을 드러내며 상큼한 봄이 느껴지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촬영장 관계자에 따르면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이후 오랜만에 진행되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변함없는 스타일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4가지 컬러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 화보를 완성했다”며 “특히 고준희는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힘든 내색 없이 스태프들을 먼저 챙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스태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고 전했다.

화보 속 고준희가 사용한 라끄 슈프림 쉬머는 선명한 컬러에 섬세한 펄이 돋보이는 신제품으로, 기존 슈에무라의 인기 아이템인 ‘라끄 슈프림’에서 크리스탈 펄이 추가돼 기존에 없던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텍스처, 놀라운 지속력과 함께 색상 별로 골드, 실버 펄이 조절돼 입술에 입체적인 광채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에 없던 총 8가지의 새로운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고준희의 새로운 립 메이크업 화보는 매거진, 온라인, 슈에무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에 사용된 슈에무라 라끄 슈프림 쉬머 제품은 오는 1월 29일(금) 본격 출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슈에무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