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IMFACT), ‘롤리팝’ 내일(27일) 정오 공개 ‘데뷔 초읽기’

입력 2016-01-26 15: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그룹 임팩트(IMFACT)가 데뷔를 앞두고 흑백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24일 오후 소속사 스타제국은 임팩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의 흑백 재킷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1차 공개된 꾸러기들을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재킷과 반대로 분위기 있는 흑백 단체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특히 멤버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링으로 ‘임팩트 표 스쿨룩’을 선보이며 교복 콘셉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신인그룹 임팩트(IMFACT)는 스타제국에서 제국의아이들과 나인뮤지스 이후 6년 만에 출격시키는 아이돌 그룹으로 전 멤버가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등 프로듀싱이 가능한 차세대 실력파 그룹이다.

임팩트의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은 싱글 앨범으로 총 4곡이 수록될 예정이며, 타이틀곡 ‘롤리팝(Lollipop)’은 멤버 웅재가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이다.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자신의 이상형을 발견한 소년이 첫눈에 반한 여성에게 대시하는 상황을 표현한 곡이다.

임팩트의 데뷔를 하루 앞두고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는 “임팩트의 데뷔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오랜 시간 출격을 준비한 그룹인 만큼 기대 이상을 보여줄 것이다.”며 “다양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지닌 임팩트가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임팩트는 오는 27일 정오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제국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