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밤, 최군TV서 분홍소시지 의상입고 여자친구 댄스 커버

입력 2016-03-02 07: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식스밤(sixbomb)이 최군TV에 출연했다.

식스밤은 1일 아프리카TV ‘최군TV’에 출연해 커버댄스와 개인기를 선보이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마났다.

이날 방송에서 식스밤은 방송 불가 판정으로 화제를 모았던 분홍색 밀착의상을 입고 출연해 “방송에서 보여드리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라도 보여드리게 돼서 기쁘다. 앞으로도 행사나 공연에서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또한 신곡 ‘10년만 기다려 베이베’를 비롯해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EXID ‘위 아래’, 티아라 ‘롤리폴리’, 오렌지캬라멜 ‘립스틱’, 씨스타 ‘쏘 쿨(So Cool)’등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어 메인보컬 다인은 김나영의 ‘내겐 그대’를 무반주 라이브로 선보이며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했다.

방송을 마무리하며 식스밤은 “저희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는 시간이어서 좋았다. 의상으로 논란이 돼서 악플도 많이 받았는데 상처받지 않고 더 열심히 해서 호감형 그룹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달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식스밤은 지난 2월 19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10년만 기다려 베이베’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