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싱가폴 ‘스타어워즈2016’ 초청받아… 현지 들썩

입력 2016-03-15 0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해진, 싱가폴 ‘스타어워즈2016’ 초청받아… 현지 들썩

배우 박해진이 싱가폴의 권위있는 시상식에 초청받으며 한류스타로서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박해진은 중국 요우쿠에서 진행되는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프로모션에 단독으로 초청, ‘싱가폴 인기 잡지 'U-wkeely'의 표지 모델 장식, 일본 ’치인트‘의 프로모션에 단독으로 초청되는 등 아시아 전체를 완벽하게 접수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그가 싱가폴 프로포터 Faith & D Entertainment Pte Ltd 측을 통해 오는 4월 17일에 진행될 싱가폴의 국영TV 방송국 미디어콥(Mediacrop)의 시상식 ‘Star Awards 2016(스타어워즈 2016)'에 초청받아 남다른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Star Awards 2016'은 미디어콥(Mediacrop)에서 매년 주관하는 가장 크고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Channel8과 ChannelU에서 생중계 되며 박해진은 시상자로 최종 출연을 결정했다. 뿐만 아니라 ’치인트‘의 주연배우로 방송국과 매체 인터뷰 등 다양한 공식행사까지 소화할 예정이다.

지난달 8일부터 싱가폴에서는 박해진의 주연작 ‘치즈인더트랩’이 정식 방영되고 있으며 이에 싱가폴의 방송사, 잡지사, 매체에서는 그를 초청하기 위해 지속적인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고. 때문에 ‘치인트’의 유정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박해진의 방문 소식은 벌써부터 싱가폴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박해진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싱가폴에서 박해진과 유정선배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뜨겁다고 들었는데 보내주시는 성원에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때문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최대한 스케줄을 조정해 참석하려 했고 최종적으로 확정이 돼서 기쁘다. 박해진 역시 싱가폴 팬분들을 직접 만날 생각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과 중국, 일본, 싱가폴 등을 오가며 아시아를 완벽하게 사로잡은 배우 박해진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더블유엠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