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의 신’ 대본리딩 시작, 실제 촬영 뺨치는 열연에 현장 압도

입력 2016-03-16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4월,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이하 '마스터')이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KBS 별관에서 진행된 대본리딩 현장에는 채승대 작가, 김종연 감독을 비롯해 천정명(무명 역), 조재현(김길도 역), 정유미(채여경 역), 이상엽(박태하 역), 공승연(김다해 역), 김재영(고길용 역) 등 ‘마스터’를 이끌어갈 약 30여명의 주역들이 총출동 했다. 특히 ‘마스터’는 작품 속 등장인물만 약 50여명으로 배우들의 소개 시간만 30분 이상이 걸릴 정도로 대장관을 이뤘다.

이후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과 스태프 일동은 작품과 캐릭터에 푹 빠져 높은 집중도를 보였다. 특히, 조재현, 최종원(고대천 역) 등의 무게감 있는 열연과 천정명, 정유미, 이상엽, 공승연, 김재영 등의 안정적인 연기는 현장 분위기를 순식간에 압도했다. 하지만 유쾌한 장면에는 너나할 것 없이 웃음을 터트려 첫 호흡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고.

드라마 ‘마스터’의 한 관계자는 “스타트부터 예감이 정말 좋다.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의기투합해서 정말 좋은 작품, 진실 된 작품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중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드라마 ‘야왕’, ‘대물’, ‘쩐의 전쟁’ 등의 성공신화를 이룬 박인권 화백의 만화 ‘국수의 신’을 원작으로 한 작품. 오는 4월 20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베르디미디어/드림E&M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