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신곡 ‘놓아 놓아 놓아’ M/V 티저 공개

입력 2016-03-28 1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밴드 DAY6​(데이식스)가 신곡 '놓아 놓아 놓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DAY6(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는 28일 자정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AYDREAM' 타이틀 곡 '놓아 놓아 놓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사랑하는 여자를 보낼 수 밖에 없는 남자의 슬픔 감성이 담겼다.

특히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 거친 드럼비트와 함께 '놓아 놓아 놓아'를 부르는 애절한 보이스가 멤버들의 절규하는 몸짓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곡 몰입도를 높인다.

DAY6는 30일 두 번째 미니앨범 'DAYDREAM'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타이틀곡 '놓아 놓아 놓아'는 DAY6 멤버 Young K, 원필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노래. 알앤비, 록 장르를 믹스한 '감성록' 밴드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이 더 행복해지길 바라는 남자의 애틋한 이별 고백이 담겼다.​

또 이번 앨범엔 데뷔 앨범에 이어 멤버들이 또 다시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프로듀싱 능력부터 작사, 작곡, 편곡까지 아티스트로서 성장한 모습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DAY6는 29일 밤 11시 30분 네이버V앱 'DAY6 합주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곡 '놓아 놓아 놓아'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