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요리왕' 측 “트와이스, 몸과 마음이 닮아있는 팀”

입력 2016-09-02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돌 요리왕' 측 “트와이스, 몸과 마음이 닮아있는 팀”

국내 현직 아이돌 200여명이 요리왕의 자리를 경합을 벌이는 MBC 추석특집 ‘아이돌 요리왕’ 예선전에 참가한 '트와이스'의 사진이 공개됐다.

MBC 추석특집 '아이돌 요리왕'은 가요계에 숨어있던 ‘요리돌’을 발굴해 낸다는 기획에서 출발한 역대 최대규모의 아이돌 프로젝트로, '아육대'에 이어 아이돌들의 재능과 열정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트와이스의 다현, 모모, 사나, 지효 4인이 예선에 참가하기 위해 결의를 다지는 모습이 담겨있다.

현장에 있던 한 제작진은 “각자 다른 방에 들어가 미션을 수행하는데도 같은 실수를 하고 비슷한 돌발 행동을 하는 등, 넷이 신기할만큼 닮아있어 트와이스는 몸과 마음, 영혼이 하나로 잘 단결된(?) 팀이구나'라고 느껴졌다”고 말했다.

EXO, 방탄소년단, 비투비, 빅스, B1A4, 트와이스, AOA, 러블리즈 등 국내 최고의 아이돌이 참가하는 전무후무한 규모의 아이돌 요리쇼 MBC 추석특집 '아이돌 요리왕'.

이 치열한 예선 현장에서 살아남은 본선 진출자는 과연 누구이며, 2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제 1대 아이돌 요리왕’의 영광을 거머쥘 단 한 명의 ‘요리돌’타이틀은 누가 거머쥐게 될까. 그 궁금증은 오는 9월 MBC '아이돌 요리왕'에서 풀어 볼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