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카, 신곡 ‘시크릿 타임’ 커버 콘테스트 개최

입력 2016-09-08 0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계 실력 끝판왕 스피카가 신곡 ‘시크릿 타임(Secret time)’ 커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스피카는 ‘시크릿 타임’의 정식 반주(Instrumental)버전을 공개하고, 유투브 채널을 통해 커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스피카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정평 난 그룹. 이번 곡 ‘시크릿 타임’은 물론 ‘투나잇(Tonight)’, ‘아일 비 데어(I’ll be There)’까지 멤버 각각의 음색과 특유의 창법이 돋보이는 곡들을 선보여 왔다.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스피카의 음악으로 커버 콘테스트가 진행되는 만큼 팬들의 커버 영상 역시 수준급이라는 후문. ‘스피카 커버 콘테스트’를 개최하는 CJ E&M 음악부문 측은 “그 가수의 그 팬. 스피카 커버 콘테스트에 접수되는 팬들의 영상이 인상적이다. 국내외 팬들의 지원에 감사 드리며, 더 많은 팬 분들의 도전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스피카 커버 콘테스트’의 반주 음원은 CJ E&M 음악부문 공식 유투브 계정을 다운 가능하며, 조회수와 전문가 심사위원을 통해 입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커버 콘테스트는 9월 26일까지 계속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피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fficialspica)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피카는 ‘시크릿 타임’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멤버 김보형은 jTBC ‘걸스피릿’의 1위의 영광을 차지하는 등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중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