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카는 ‘시크릿 타임’의 정식 반주(Instrumental)버전을 공개하고, 유투브 채널을 통해 커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스피카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정평 난 그룹. 이번 곡 ‘시크릿 타임’은 물론 ‘투나잇(Tonight)’, ‘아일 비 데어(I’ll be There)’까지 멤버 각각의 음색과 특유의 창법이 돋보이는 곡들을 선보여 왔다.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스피카의 음악으로 커버 콘테스트가 진행되는 만큼 팬들의 커버 영상 역시 수준급이라는 후문. ‘스피카 커버 콘테스트’를 개최하는 CJ E&M 음악부문 측은 “그 가수의 그 팬. 스피카 커버 콘테스트에 접수되는 팬들의 영상이 인상적이다. 국내외 팬들의 지원에 감사 드리며, 더 많은 팬 분들의 도전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스피카 커버 콘테스트’의 반주 음원은 CJ E&M 음악부문 공식 유투브 계정을 다운 가능하며, 조회수와 전문가 심사위원을 통해 입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커버 콘테스트는 9월 26일까지 계속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피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fficialspica)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피카는 ‘시크릿 타임’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멤버 김보형은 jTBC ‘걸스피릿’의 1위의 영광을 차지하는 등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중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