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도넛, 7번째 싱글 ‘Piece Of Mind’ 공개 ‘잔잔한 감성곡’

입력 2016-09-08 13: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6년 한 해에만 벌써 6곡의 싱글을 선보이며 매니아들에게 기다림과 설레임을 주고 있는 밴드 슈가도넛이 완연한 9월을 맞이하여 잔잔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지털 싱글 [Piece of Mind]를 공개한다.

유독 무덥게 느껴졌던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시작되는 무렵 공개되는 [Piece of Mind] 수록곡 "문을 열면"은 슈가도넛이 가지고 있는 또 다른 감성의 곡으로 자기 자신도 알지 못하는 시간과 환경의 흐름에 따라 다른 모습으로 변해버린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타임랩스” 기법을 이용하여 흐름에 따르는 점차적인 변화를 표현하고 있음 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밴드 슈가도넛은 지난 2월, 2016년 프로젝트 앨범 첫 번째 싱글 [Piece Of Change] 발매 이후 현재까지 총 7개의 싱글을 공개하면서 꾸준한 음악작업을 하고 있으며 올 가을, 렛츠락 페스티벌 및 각종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쓸쓸한 가을의 잔잔한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슈가도넛 2016년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Mind]는 9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록스타뮤직앤라이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