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랩3’ 역대 최초 팀 디스 배틀…“씨잼vs블랙넛 공연도 마련”

입력 2016-09-09 1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이하 언프리티3)에서 역대 시즌 최초로 2대 2 팀 디스 배틀이 펼쳐진다. 팀 디스 배틀에서이긴 팀은 씨잼, 블랙넛과 각각 콜라보 공연을 할 계획이라 기대를 높인다. 오늘(9일, 금) 밤 11시 방송.

이날 방송되는 7회에서는 ‘언프리티 랩스타’ 전 시즌을 통틀어 처음으로 선보이는 ‘2대 2 팀 디스 배틀’이 흥미진진하게 벌어진다. 7번 트랙 프로듀서로 나선 스윙스 뿐만 아니라 바스코, 블랙넛, 기리보이 등 ‘스윙스 사단’이 총출동하며 재미를 더하는 가운데, 2대 2 팀 디스 배틀에서 승리한 팀은 각각 씨잼, 블랙넛과 팀을 이뤄 씨잼의 신곡 ‘퍼즐’과 블랙넛의 대표곡 ‘100’을 공연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작진은 "이번 7번 트랙 미션에 프로듀서인 스윙스뿐 아니라 바스코, 블랙넛, 기리보이 그리고 ‘쇼미더머니5’의 준우승자 씨잼까지 출연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것” 이라고 밝히며 “솔직함과 개성으로 뭉친 저스트뮤직 아티스트들이 모여 때로는 거침없는 독설로, 때로는 아낌없는 격려로 래퍼들에게 진정한 멘토의 모습을 보여줬다. 그 어느 때보다 긴장감 넘치고 유쾌한 ‘저스트뮤직’ 다운 미션이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스윙스 프로듀서의 7번 트랙을 차지하기 위한 살벌한 랩 전쟁이 펼쳐진다. 이 과정에서 바스코는 “여자 래퍼들 싸움이 더 무섭다”고 전해 디스 배틀에 대한 긴장감을 높였고, 스윙스는 육지담에게 “특유의 건방짐이 좋다. 나와 닮았다”고 평했으며, 블랙넛은 한 래퍼에게 “스테이크 썰러 가자”며 깜짝 데이트를 신청해 과연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MC 양동근은 미션 공연을 보고 “감동 받아 눈물이 날 뻔했다”고 소감을 밝혀 7번 트랙 미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언프리티 랩스타3’는 9일 밤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엠넷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