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나, 방탄소년단-여자친구 응원속 데뷔준비 박차

입력 2016-09-09 11: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듀스101’ 출신 김주나가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대세 스타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주나 소속사 뮤직K컴퍼니는 9일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마술사 최현우가 등장하는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최현우 등은 데뷔를 앞둔 김주나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방탄소년단은 “‘프로듀스101’ 출신 김주나 양이 솔로로 데뷔한다고 합니다. 정말 축하드리고 이름처럼 많은 분들에게 기쁨을 많이 주는 주나 님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데뷔를 축하했다.

이어 여자친구는 김주나의 솔로 데뷔 소식을 전하며 “주나 양의 솔로를 기다리시는 팬분들이 정말 많았는데, 저희도 ‘프로듀스101’에서 주나 양을 응원했던 팬으로서 솔로 활동이 기대된다”고 응원했다.

마술사 최현우는 “주나 씨의 ‘썸머 드림’을 들으면서 여름의 꿈을 가을에도, 겨울에도, 봄에도, 여름에도 사계절 내내 환상적인 마법 같은 꿈을 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최현우는 김주나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에 특별 출연해 김주나의 사진을 이용한 마술쇼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주나의 데뷔곡 ‘썸머 드림’은 소프트 록 기반의 팝 알앤비 곡으로, 바이브 류재현이 프로듀싱했다.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함께 김주나의 애절한 보이스와의 하모니가 조화를 이룬다.

김주나는 12일 데뷔 싱글 ‘썸머 드림’를 발표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