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는 초능력자? 유재석 경악…‘트릭앤트루’ 2차 티저 공개

입력 2016-09-09 14: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맨 유재석이 대혼란을 경험했다.

KBS2 추석 특집 파일럿 예능 '트릭 앤 트루 사라진 스푼’ 측은 9일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전현무가 먹던 음료수 캔을 순식간에 모서리로 세우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고정시킨다. 이를 바라보던 유재석은 경악한다.

앞선 1차 티저 영상에서는 투명한 물이 순식간에 커피로 변하는 놀라움을 선사한 바 있다. 이에 조세호는 전현무를 향해 "뭘 그렇게 혼자 마셔요 형"이라며 전현무의 행동에 의구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이거요?"라며 회심의 미소를 지어 보이더니 마시던 음료수 캔을 손쉽게 테이블 위에 비스듬히 세워놓았다. 눈 앞에서 펼쳐진 믿기지 않는 상황에 유재석은 화들짝 놀라며 "이거 뭐야?"라며 말을 잇지 못했고 모서리로 우뚝 서버린 캔의 모습에 눈을 떼지 못했다.

제작진은 “지난 1차 티저 예고가 공개된 후에 다양한 댓글을 보고 놀랐다. 우리의 트릭을 찾아주신 네티즌도 있었다” 며 “이번 2차 티저 예고 역시 캔을 세우는데 마술의 도움이 없이 당신도 할 수 있으면 과학이고 마술사의 솜씨나 트릭이 숨어 있으면 마술일 것이다. 과학일지 마술일지 찾아보면서 즐겨달라”고 말했다.

‘트릭 앤 트루’는 과학과 마술이 만난 신개념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9월 14일 밤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트릭 앤 트루-사라진 스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