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SHALL WE WALK’ 셀프 홍보 “함께 걸어요!”

입력 2016-09-21 13: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션이 어제(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HALL WE WALK’ 행사를 홍보했다.

‘SHALL WE WALK’ 행사는 시사저널과 승일희망재단이 공동주최하는 루게릭병 환우를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오는 24일 2시 서울숲에서 열릴 예정이다. 수익금 전액은 우리나라 첫 번째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기부될 것으로 알려졌다. ‘걸으며 休(휴)’라는 주제로 힐링 피크닉과 함께 야외 공연, 영화상영이 더해져 의미 있으면서도 다채로운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승일희망재단의 공동대표인 션은 양동근, 현진영, 체리필터, 분리수거 밴드, 더더 등의 가수들과 함께 행사에 참여할 것을 밝혔다.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00명이 댓글로 참가신청을 해주시면 저도 걷기 대회 날 버스킹 공연하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팔로워들의 ‘SHALL WE WALK’ 참가를 독려하는 가운데 버스킹 공약을 했다.

션은 결혼 후에도 여전한 정혜영과의 달콤하고 로맨틱한 일상으로 화제가 됐다. 뿐만 아니라 여러 자선 및 기부 활동에 나서는 등 지속적인 선행으로 대중들에게 지지를 얻은 바 있다. 또한 그는 지난 2014년 ‘무한도전’의 토토가 특집에 출연한 이후 2015년 지누션의 ‘한번 더 말해줘’ 앨범을 발매했다.

한편, ‘SHALL WE WALK’의 자세한 정보는 승일희망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지희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션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