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하이라이트 롤링 뮤직 공개

입력 2016-09-21 16: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가 26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의 발표를 앞두고 전곡 하이라이트를 담은 롤링 뮤직을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21일 정오,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에 수록된 총 9곡의 롤링 뮤직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규 3집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를 포함해 총 9곡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겼다. 또 롤링 뮤직 영상 속 에이핑크는 청순돌의 면모를 뽐냈다.

에이핑크의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은 연인을 향한 가슴 벅찬 설렘의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를 시작으로 긍정 에너지와 행복을 담아 진솔한 메시지를 전하는 ‘Oh Yes’, 사랑의 설렘을 진솔하게 표현한 'Boom Pow Love', 순수했던 어린 날의 사랑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요정 팅커벨의 시선을 통해 그려낸 ‘Fairy’, 자신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이성을 앙증맞게 표현한 ‘Drummer Boy’, 멤버들을 향한 리더 박초롱의 진심 어린 마음이 깃든 ‘To. Us'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에이핑크의 청아한 목소리와 담백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Ding Dong’, 일본에서 발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Brand New Days'를 한국어 버전으로 재구성한 ‘Catch me’, 데뷔 5주년을 기념하여 발표되었던 팬송 ‘네가 손짓해주면’까지 에이핑크의 눈부신 성장과 변화를 볼 수 있는 총 9트랙이 수록되었다.

에이핑크의 정규 3집 앨범 '핑크 레볼루션'에는 블랙아이드필승을 비롯해 신사동호랭이, 범이낭이, ZigZagNote, Dsign Music 등 이 참여해 힘을 실었다.

한편 에이핑크는 26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발표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