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가을남자 파격 변신…‘댄디파탈’ 이런 것 [화보]

입력 2016-09-22 08: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창욱, 가을남자 파격 변신…‘댄디파탈’ 이런 것

tvN 금토드라마 ‘THE K2’(더 케이투)에 출연하는 지창욱과 임윤아가 패션지 보그 코리아와 함께 동반화보를 진행했다.

이에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보그 코리아 10월호에 실리는 동반화보 중 지창욱의 단독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지창욱은 그윽하면서도 아련함을 담은 눈빛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는 가을 분위기가 무던히 묻어나는 검은색 가죽재킷으로 세련된 가을룩을 연출하며 가을남자다운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지창욱은 촬영 당시 모든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을 뿐 아니라 컨셉에 맞는 눈빛 연기와 포즈를 구사하며 촬영을 진행한 스텝들의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현재 지창욱은 ‘THE K2’ 촬영에 한창이다. ‘THE K2’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김제하(지창욱)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최유진(송윤아),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 고안나(윤아)의 이야기를 그린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 23일 밤 8시 첫 방송된다.

지창욱과 윤아의 매력이 담긴 이번 동반화보는 보그 코리아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