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신곡 ‘하드캐리’ 뮤비 티저 공개 ‘스토리+퍼포먼스’

입력 2016-09-23 0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GOT7(갓세븐)의 신곡 '하드캐리'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3일 0시 GOT7의 신곡 '하드캐리' 뮤직비디오 티저가 GOT7 공식 홈페이지(http://got7.jype.com/)와 JYP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jypentertainment) 등을 통해 오픈됐다.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티저 영상은 유기적으로 연결된 장면들을 통해 전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첫 번째 티저 영상은 전복된 채 거친 연기를 내뿜는 자동차와, 강렬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차 안에 거꾸로 매달려 있는 멤버 진영이 갑자기 눈을 뜨는 마지막 클로즈업 장면은 시각적 충격을 선사했다.

두 번째 티저는 곡 도입부의 인상적인 안무와 함께 물속에 갇힌 진영을 교차편집한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였다. 물이 가득 차오른 유리상자에 갇힌 진영, 그 옆에서 망치를 들고 유리를 깨려고 하는 영재의 모습이 내포된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날 공개된 두 가지 버전의 티저 영상은 공통적으로 다크한 감성을 물씬 뿜어냈으며, 최고의 몰입감을 통해 GOT7이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국내외에서 모두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GOT7은 올해 상반기 아시아 각국을 포함하여 미국 5개주를 아우른 월드 투어를 성료하며 대세 K-POP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대세의 행보를 이어나가는 GOT7은 오는 27일 두 번째 정규앨범 'FLIGHT LOG:TURBULENCE'를 발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