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킹’ 크러쉬, 가을대전 참전…10월14일 신보 발표 [공식]

입력 2016-09-27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음원킹’ 크러쉬, 가을대전 참전…10월14일 신보 발표

크러쉬가 오는 10월 14일 0시 신보로 컴백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크러쉬는 2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 10월 14일 0시 새 EP ‘원더러스트’(wonderlust) 발매를 알리며 올 가을 컴백 대전에 합류하여 차트 크러쉬에 나선다.

지난 5월 발매한 EP 앨범 ‘인털루드’(Interlude) 이후 약 6개월여만에 신보로 돌아오는 크러쉬는 ‘이상과 자아를 찾아 떠나는 여행’ 이라는 콘셉트의 EP ‘원더러스트’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새 앨범 ‘원더러스트’는 20대라는 인생 선상 위의 크러쉬가 자신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낸 앨범으로 지난 앨범 ‘인털루드’로부터 시작된 여행기의 출발점을 담은 앨범이다.

특히 봄은 ‘가끔’, ‘우아해’, 여름은 ‘오아시스’(Oasis), 겨울은 ‘잊어버리지마’ 등 매 시즌 그 계절을 대표하는 히트곡으로 특별한 감성과 감각이 깃든 이야기를 통해 청중과 소통하였던 크러쉬. 이번 앨범으로 ‘가을’하면 떠오르는 대표 시즌 송을 선사할 수 있을 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 10월에는 박효신, 신용재, 방탄소년단, 마마무, 아이오아이 등 막강한 라인업들이 컴백을 예고하여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예정인 가운데 크러쉬가 또 한 번 음원 강자의 위력을 떨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크러쉬는 오는 10월 14일 오전 12시, (13일 자정) 새 앨범 ‘원더러스트’를 공개하고, 11월 서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북미 및 유럽까지 대규모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