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마마무, 김연지… ‘사색동화’ 콘서트 셋 리스트 공개

입력 2016-09-27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10월 15일(토)~16일(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2016사색동화 콘서트의 셋 리스트 일부가 9월27(화) 오전, 공연 주최사인 ㈜월드쇼마켓 SNS를 통해 공개되었다. 본 콘서트에는 최근 대중들의 핫 아이콘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는 터라 셋 리스트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셋 리스트에는 각 아티스트 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2곡씩이 포함되어 있다.

김태우는 솔로데뷔10주년을 기념하여 최근 발표한 싱글 앨범 <시간(time)>과 2009년 국내 블록버스터 드라마의 새로운 역사를 쓴 드라마’아이리스’의 테마곡 <꿈을꾸다>가 리스트명단에 올랐다.

마마무는 10월 컴백 앨범 프로젝트 일환으로 과감한 변신을 시도한 프리싱글 <NEW YORK>과 2016년 상반기 음원과 음반 '쌍끌이 흥행' 및 케이블, 공중파 음악방송을 올킬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우뚝 서게 한 <넌 is뭔들>이 공개되었다.

김연지는 전 여성 그룹 ‘씨야’의 해체 이후 4년 만에 컴백을 알리며 가장 김연지다운 감성발라드의 곡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솔로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한 곡<어쩌다>와 지난 8월 복면가왕에 출연, 대중들의 감성을 울리며 보컬 강좌의 수식을 뇌리에 각인 시킨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공개하며 다시 한번 그때의 감동 재현을 기대해 본다.

마지막으로 빅브레인은 데뷔 곡으로 2015년에 발표된 <환영>을 비롯 최근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하며 괴물 보컬그룹의 반열로 올리고 있는 <Love Love>를 공개하며 셋 리스트 일부 공개를 마무리했다.

본 공연의 관계자 측은 "이번 콘서트 통해 각 아티스트의 매력적인 단독무대는 물론 서로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차별화된 공연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마마무의 최신 신곡 <NEW YORK>의 무대를 최초로 관객들에게 공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옴니버스 콘서트의 지평을 열며 11년 만에 관객들 곁으로 돌아온 사색동화 콘서트는 현재 인터파크, YES24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월드쇼마켓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