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임박’ SF9, 풋풋vs감성…완전체 콘셉트컷 공개

입력 2016-09-28 0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뷔 임박’ SF9, 풋풋vs감성…완전체 콘셉트컷 공개

데뷔를 앞둔 SF9(에스에프나인)이 소년미 넘치는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7일 SF9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SF9 데뷔 싱글 ‘필링 센세이션(Feeling Sensation)’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운동장의 농구대를 둘러싼 SF9 멤버들이 밝게 미소 지으며 풋풋한 소년미를 발산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앨범 커버사진에서는 정적인 분위기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감성적인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의 첫 남성 댄스그룹이 될 SF9는 10월 5일 데뷔 싱글 ‘필링 센세이션’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한다. 데뷔곡 ‘팡파레(Fanfare)’는 트랩 힙합과 일렉트로닉 요소가 섞인 댄서블한 힙합 트랙으로 심장을 울리는 강렬함을 팡파레로 표현하며 SF9의 포부를 빗대어 보여준다.

SF9은 영빈, 인성, 재윤, 다원, 주호, 로운, 태양, 휘영, 찬희 총 아홉 명의 멤버로 구성된 실력파 남성 댄스그룹이다. 엠넷 서바이벌 리얼리티 ‘디오비(d.o.b)’에 출연해 미션마다 짜임새 있는 무대 구성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SF9이 어떤 차별화된 데뷔 무대를 보여줄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SF9은 매일 오후 9시 SF9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데뷔 싱글 ‘필링 센세이션’의 콘셉트 포토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또 다음달 5일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