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하이틴, 4인조로 탈바꿈… 첫 미니앨범으로 ‘컴백’

입력 2016-09-28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하이틴(HIGHTEEN)이 본격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기존 5인조에서 4인조로 멤버를 재정비해 활동에 나서는 하이틴(혜주, 은진, 혜빈, 세아)이 오는 10월 14일(금)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을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틴은 지난 5월 디지털싱글 ‘Grow Up’으로 데뷔해 10대 소녀들만의 풋풋하고 순수한 매력을 보여줬으며, 7월 보이 그룹 ‘에이션(A.Cian)의 스페셜 시즌 송 ‘여름아 부탁해’ 피쳐링 참여와 콜라보레이션 무대에 오르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 미니앨범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 컷에서 하이틴은 상큼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네 멤버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새 앨범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윙즈엔터테인먼트와 일루젼엔터테인먼트는 “하이틴이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멤버들 모두 밤낮없이 고심하며 열심히 노력 중이니,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릴 예정인 하이틴에게 팬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룹 하이틴은 오는 10월 14일(금)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을 공개하며, 이후 20일(목)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윙즈엔터테인먼트, 일루젼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