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DA:다] 크리스틴 스튜어트♥세인트 빈센트, NEW동성커플 탄생

입력 2016-10-18 16: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크리스틴 스튜어트♥세인트 빈센트, NEW동성커플 탄생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새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즐겼다.

스플래시닷컴은 17일(현지시각)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새 연인 세인트 빈센트의 모습을 공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뉴욕에서 공항으로 하던 중 파파라치에 포착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주위의 시선을 전혀 신경 쓰지 않는 모습이다. 다정하게 손을 잡는 것은 물론 차량 뒷좌석에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는 여유까지 보인다. 이전에 카메라를 피하던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그동안 공개 연인으로 알려진 알리사아 카질과 결별하고 최근 작곡가인 세인트 빈센트와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남자와 만날 때는 평범한 것들을 숨겨야 했다. 내가 아닌 데 가십으로 얼룩지는 게 싫었다. 그런데 여자와 만나고서 달라졌다. 생각 역시 전과 다르다. 행복하다”고 동성 연애를 언급한 바 있다.

또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정체성 논란에 대한 심적 부담감도 있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스트레스가 많았다. 복통도 있었다. 나 자신의 혼란에서 비롯된 것 같다. 그런데 마음을 다 잡으니 괜찮아지더라. 지금은 괜찮다”고 이야기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