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갑순이’ 김소은♥송재림, 거리데이트 포착…로맨틱

입력 2016-10-23 1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갑순이’ 김소은♥송재림, 거리데이트 포착…로맨틱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 간만에 함께 하게 된 갑돌(송재림 분)과 갑순(김소은 분)이 포장마차에 이어 본격적인 거리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어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22일 방송된 ‘우리 갑순이’ 17회에서 갑돌과의 관계를 좋게 마무리 지으려고 한 갑순이, 오랜 연인이었던 갑돌에게서 하수(한도우 분)에게 느끼지 못했던 교감을 하면서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갑돌과 갑순은 포장마차에서 주문을 하고 수저를 세팅하는 과정에서 딱딱 맞는 호흡을 보여줬고, 노래연습장에서도 연인다운 케미를 선사하며 ‘순돌 커플’의 귀환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더욱 친밀해진 갑돌과 갑순이 함께 인파가 북적대는 거리를 걸어가며 달달한 커플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송재림과 김소은은 시종 웃음이 가시지 않은 표정으로 여친의 귀걸이를 골라주며 쇼핑을 즐기는 갑돌과 갑순의 들뜬 기분을 실감나게 연기했다.

아직 하수의 여친인 갑순이 갑돌과 모처럼 편안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을 통해, 조건부터 성격까지 판이하게 다른 갑돌과 하수 사이에서 갑순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갑순이 갑돌과 예전처럼 어울리면서, ‘순돌 커플’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들의 기대도 커지고 있다. 점점 예측할 수 없게 된 갑돌과 갑순, 하수의 관계가 어떻게 될 것인지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