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4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유닛 바스타즈(유권 비범 피오)의 선공개곡 ‘이기적인 걸’ 응원에 나섰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피오의 “10월 24일 블락비 유닛 바스타즈가 선공개곡을 공개합니다”라는 말로 자축으로 시작했다.
이어 멤버 재효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살짝 놀러갔는데 뮤비가 예술이다. 너무 예쁘고 귀여운 안무도 많이 추고 아이들 콘셉트도 귀엽고 예쁘장 하니까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놀러갔다던 태일 역시 바스타즈를 응원하기 위해 캐리커쳐를 선물했음을 알렸고, 이에 유권은 “자양강장제였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여러분의 힘을 24일에 보여주세요!”라고 밝게 웃으며 선공개곡 ‘이기적인 걸’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기적인 걸’은 멤버 피오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재즈팝 댄스 장르에 피오의 아이디어가 담긴 음악이다. 특히 기존 바스타즈의 강한 음악이 아닌 스타일리쉬한 곡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블락비 바스타즈는 23 밤 11시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블락비 바스타즈의 심야식당’을 진행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세븐시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