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인터뷰] 안상휘 CP “김준현, 신동엽-탁재훈이 강력 추천”

입력 2016-10-24 15: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S 인터뷰] 안상휘 CP “김준현, 신동엽-탁재훈이 강력 추천한 MC”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이 신동엽, 탁재훈에 이어 개그맨 김준현을 MC로 합류시켜 방송가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24일 보도에 따르면 김준현은 안상휘 CJ E&M CP가 주도하고 이미 신동엽, 탁재훈 등이 출연을 확정지은 ‘인생술집’의 MC로 발탁됐다.

이에 대해 안상휘 CP는 동아닷컴에 “이 프로그램은 탁재훈이 ‘SNL 코리아’ 호스트로 나왔을 당시 기획됐던 프로그램으로 신동엽과 탁재훈 사이에서 쿠션 같은 역할을 해 줄 사람이 필요했다”며 김준현 발탁의 이유를 밝혔다.

이어 안 CP는 “그래서 신동엽과 탁재훈에게 ‘방송이 아니라 사적으로 술자리를 같이 하고 싶은 후배를 추천해 달라’고 했더니 두 사람 모두 강력하게 김준현을 거론했다. 그리고 김준현은 이미 술이나 음식에 관해서는 전문가 아닌가. 이런 부분도 책임져 줄 것으로 본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아직까지 첫 회 게스트에 대해서는 섭외를 진행 중에 있다”며 “신동엽, 탁재훈, 김준현이 ‘SNL’ 회식을 통해 다진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