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상처받은 가족에 미안한 마음… 반성하며 살겠다”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6-11-02 18: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엄태웅 “상처받은 가족에 미안한 마음… 반성하며 살겠다”

배우 엄태웅이 성매매 혐의와 관련해 입을 열었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엄태웅 피소 관련 검찰 수사까지 모두 종결됐다. 엄태웅은 사건과 관련한 모든 조사에 성실히 임했으며, 가족과 많은 분에게 실망을 안겨드린 것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는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엄태웅은 “불미스러운 일로 그동안 저를 응원하고 아껴주셨던 많은 분에게 실망감과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 무엇보다 가장 큰 상처를 받았을 저희 가족들에게 제일 미안한 마음이다. 나로 인해 생긴 상처가 조금씩이라도 아물 수 있도록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 잘못된 행동에 대해 반성하며 살겠다. 죄송하다”고 전했다.

앞서 검찰에 따르면 엄태웅은 이번 혐의와 관련해 벌금 100만원에 약식 기소됐다. 엄태웅은 지난 7월 A 씨에 의해 올해 1월 경기도 성남시 분당의 한 마사지 업소에서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 그러나 조사 결과 A(사기 혐의로 구속 중인 이미 상태) 씨는 사기 혐의로 구속될 위기에 처하자 합의금을 받아내기 위해 B 씨와 공모, 엄태웅에게 수차례 전화를 걸어 돈을 요구한 것으로 나타났고 엄태웅을 허위 고소한 혐의(무고 및 공갈미수)로 입건됐다. B 씨는 공갈 및 협박으로 재판을 받을 예정이다.


<다음은 키이스트 공식입장 전문>

키이스트 입니다.

금일 엄태웅씨 피소 관련 검찰 수사까지 모두 종결되었습니다.
엄태웅씨는 사건과 관련한 모든 조사에 성실히 임했으며,
가족들과 많은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린 것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엄태웅씨의 입장을 함께 전해드립니다.

앞으로는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엄태웅입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그동안 저를 응원하고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실망감과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무엇보다 가장 큰 상처를 받았을 저희 가족들에게 제일 미안한 마음입니다.
저로 인해 생긴 상처가 조금씩이라도 아물 수 있도록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 잘못된 행동에 대해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