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1%’ 하석진-전소민, 역대급 위기에 휘청...러브라인 비상

입력 2016-11-03 1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1%’ 하석진-전소민, 역대급 위기에 휘청...러브라인 비상

하석진과 전소민에게 역대급 위기가 찾아온다.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의 2일 방송에서는 옥탑방에 도둑을 맞은 다현(전소민 분)이 재인(하석진 분)의 집에서 잠시 머물게 됐다.

두 사람은 한 지붕 아래서 함께 생활하며 신혼부부 느낌을 물씬 풍겨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다현이 다시 집으로 돌아간 뒤 각자의 집에서 허전함을 느끼는 모습에서 어느새 두 사람이 서로의 빈 곳을 가득 채워주고 있음을 짐작케 했다.

하지만 오늘(3일) 방송에선 지금까지의 소소한 다툼, 달달한 사랑싸움과는 비교할 수 없는 최대 위기가 찾아온다고. 그 원인은 대한민국을 뒤흔들 정도로 파급력을 가진 ‘스캔들’로 이 스캔들 하나에 굳건하게 이어져왔던 두 사람의 로맨스 전개가 휘청일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의 계약서엔 다른 이성을 만나는 즉시 계약이 파기된다는 조항이 있었던 상황. 때문에 계약 파기 직전까지 몰고 갈 스캔들의 정체가 무엇일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의 어떤 것’의 관계자는 “계약서 한 장으로 이어진 두 사람이지만 점점 서로를 향한 마음이 커져가고 있다. 하지만 보통 연애가 아닌 만큼 주변의 방해 요소 역시 만만치 않을 예정이니 두 사람이 위기를 딛고 로맨스를 이어갈 수 있을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하석진과 전소민의 사이를 가로막은 역대급 사건의 정체는 오늘(3일) 밤 9시 드라마 전문 채널 ‘드라맥스(Dramax)’에서 방송되는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주 금~월요일 자정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의 독점 선공개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가딘 미디어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