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 5일 발매… 기대UP

입력 2016-11-05 12: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투빅,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 5일 발매… 기대UP

그룹 투빅(2BIC)이 부른 JTBC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이하 이아바) OST 두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오늘 5일 오후 8시 투빅이 부른 JTBC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의 OST PART.2 'Mr.Trouble'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두번째 OST 발매곡 'Mr. Trouble'은 경쾌한 비트와 귀를 사로잡는 브라스 라인이 인상적인 트렌디한 어반 빅밴드 스타일의 곡이다. 상상했던 자신과 현실속의 자신의 차이로 느끼는 괴리감 속에서 바보 같은 자신 모습을 들키기 싫어하는 극 중 남자주인공 도현우(이선균 분)의 심리를 직접적으로 표현해낸 가사가 흥겨운 멜로디에 반전을 주며 재미를 선사한다. '이아바'의 음악 감독인 김형석이 작곡하고 히트메이커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해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와 작사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또 하나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Mr.Trouble'은 발매에 앞서 '이아바' 1, 2회의 엔딩 크레딧 및 주요 장면에 삽입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일으킨 바 있다. 뛰어난 가창력, 감성적이고 호소력 있는 발라드 음악을 선보여왔던 투빅이 깊은 소울을 바탕으로 한 흥을 폭발시킨 곡이라는 후문이다.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슈퍼워킹맘 아내의 바람을 안 애처가 남편과 익명 댓글러들의 부부갱생프로젝트를 다룰 유쾌한 코믹바람극이다. 이선균-송지효, 김희원-예지원, 이상엽-권보아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세 커플로 분해, 커플들의 현실적인 문제들을 경쾌하고 코믹하게 그리며 안방극장에 특급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투빅에 이은 다음 OST 주자로는 대한민국 최고의 혼성그룹 어반자카파가 나설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투빅이 참여한 JTBC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PART.2 'Mr. Trouble'은 오늘 5일 토요일 오후 8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