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데뷔 첫 전국 게릴라 개최…신곡 최초 공개

입력 2016-11-11 0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SG워너비가 새 미니앨범 'Our Days'의 발매 하루 전인 오는 18일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4개 지역을 직접 찾아가는 게릴라 이벤트 '감동(感冬)날'을 개최한다.

앞서 SG워너비는 컴백 소식과 함께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이벤트 지역 선정 투표를 진행했다. 하루 동안 진행된 이번 투표에는 3000여 명의 팬들이 참여하며 SG워너비의 컴백에 불을 지폈다.

팬 투표로 결정된 곳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총 4개 지역이다. SG워너비는 네 곳을 직접 방문해 팬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낼 예정이다.

이날 SG워너비는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아임미싱유'의 첫 라이브 무대뿐 아니라 각종 이벤트를 선사한다.

게릴라 이벤트 뿐만 아니라 오는 16일에는 팬카페와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정된 100명의 팬을 초대한 소규모 음감회도 개최한다. 타이틀곡 '아임미싱유'를 포함한 새 미니앨범 'Our Days'의 전곡을 공개해 팬들과 함께 감상하고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밖에도 SG워너비와 추억이 담긴 사진과 사연을 응모 받아 오는 12월 10일과 11일 열리는 연말 콘서트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역대급 팬서비스'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SG워너비는 이번 앨범으로 음악 방송을 비롯한 방송 활동을 하지 않기로 결정한 대신 이 같은다채로운 팬서비스를 통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미니앨범명 'Our Days'처럼 데뷔 13년 차를 맞은 SG워너비가 팬들과 함께하는 '우리의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SG워너비의 의지를 반영한 만큼, 팬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SG워너비는 오는 19일 0시, 타이틀곡 '아임미싱유'를 포함한 미니앨범 'Our Days'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사진제공=CJ E&M 음악부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