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우결’ 에이핑크, 결혼식 앞둔 윤보미 위해 깜짝 등장

입력 2016-11-11 0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우결’ 에이핑크, 결혼식 앞둔 윤보미 위해 깜짝 등장

‘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윤보미의 야외결혼식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여기에 윤보미가 속한 에이핑크 멤버들의 신부대기실 습격과 함께, 최태준과 멤버들이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12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태봄 커플’ 최태준-윤보미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들을 초청, 야외결혼식을 올릴 예정. 최태준-윤보미는 턱시도-웨딩드레스로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남다른 자태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최태준은 ‘아내’ 윤보미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연신 “예쁘네 진짜. 예쁘다”라며 ‘예쁘다’라는 말을 연발해 윤보미를 더욱 수줍게 만들었다고.

또한 최태준은 윤보미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온 에이핑크 멤버들과 첫 만남에서도 아내에 대한 사랑을 듬뿍 드러내 “팔불출이시네~”라는 말까지 들은 것.

그러나 최태준-윤보미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쏟아지는 질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애정행각을 보여주며 신혼부부의 달달함을 한껏 증폭시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최태준-윤보미의 야외결혼식 현장은 오는 12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MB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