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투라지’ 이광수, 물오른 연기력으로?여심 저격

입력 2016-11-13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투라지’ 이광수, 물오른 연기력으로 여심 저격

배우 이광수가 ‘안투라지’에서 찰진 연기력으로 ‘차준’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tvN 불금불토 드라마 스페셜 ‘안투라지’(연출 장영우, 극본 서재원, 권소라)에서 이광수는 ‘차준’ 역을 맡았다. 그는 능청스러운 생활연기에서 섬세한 감정연기까지, 탄탄한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맛깔나게 소화해내고 있다.

배우가 되기 위해 무한 긍정 마인드로 최선을 다하는 ‘열혈 노력파’ 차준. 지난 4회 방송에서 그는 역술가로부터 여자를 멀리해야 일거리가 많이 생길 것이라는 점괘를 받았다. 그 후 차준은 여자를 피하기 시작했다. 심지어 오랜만에 만난 소희(안소희 분)와의 식사 자리에서도 선글라스를 쓰고 눈을 피하며 대화를 나누지 않는 등 극 중 이광수는 깨알 같은 표정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차준은 친구들과 함께 사는 집에서 요리와 청소를 도맡아 하는 ‘만능 살림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음식 투정을 하는 친구들에게 욱하기도 하고 “그냥 주는 대로 먹어!”하며 성질을 내기도 하지만, 속상한 친구들의 기분을 살피며 “뭐 좀 만들어줄까?” 라며 달래주는 따뜻한 마음씨를 지녔다. 이에 이광수는 앞치마를 두르고 척척 음식을 만들어 주는 ‘살림꾼’ 차준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이광수가 열연을 펼치고 있는 ‘차준’은 한때 잘 나가던 반짝 스타였지만, 현재는 무명 배우. 작품에 캐스팅이 되기 위해 수많은 오디션을 보지만 딱딱하게 긴장한 표정으로 실수를 만발하며 낙방하기 일쑤이고, 촬영장에서는 아역 배우에게까지 서러운 수모를 겪어 ‘짠내’를 유발하는 등 파란만장한 수난기를 펼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과정에서 배우 이광수의 찰진 감정 연기와 쫀득한 생활 연기가 버무려져서 ‘차준’ 캐릭터를 완성시키고 있어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tvN 불금불토 드라마 스페셜 ‘안투라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지승훈 기자 hun08@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