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18일 자정 ‘김미러브’ 발표…2차 티저 공개

입력 2016-11-17 11: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두루두루amc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Car the garden, 구 메이슨 더 소울)이 신곡을 들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지난 16일 오후 카더가든의 소속사 두루두루amc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18일 0시 발매 예정인 카더가든의 싱글 ‘김미러브(Gimme Love)’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큰 창문을 통해 쏟아지는 빛을 등지고 서있는 여성의 실루엣이 담겨있으며, 영상과 함께 나른한 듯 몽환적인 비트가 함께 흘러나와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전날 공개된 1차 티저 영상과 같은 배경 속 다른 인물이 등장하여 두 인물 사이에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영상의 후반부에는 신곡 ‘Gimme Love’ 후렴구 한 소절 공개와 동시에 11월 18일 발매를 예고해 다시 한 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카더가든의 신곡 ‘Gimme Love’는 칠웨이브(Chillwave)를 기반으로 하는 카더가든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연인에게 더 많은 사랑을 원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이다.

뿐만 아니라, 신곡 공개 당일 오후 8시에는 카더가든이 서울 문래동 주말극장(요꼬 스튜디오)에서 싱글 발매 기념 스튜디오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며, 해당 공연은 이미 지난 4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좌석이 매진됐다.

카더가든은 2013년 ‘메이슨 더 소울(Mayson the soul)’이라는 이름으로 데뷔, 올해부터 카더가든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활동해오면서 독보적인 매력의 보이스컬러와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온 싱어송라이터이다.

첫 데뷔 음반 ‘Jackasoul’과 데뷔곡 ‘홀리데이’가 각각 ‘2014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분야 및 최우수 알앤비&소울 노래분야에 노미네이트 될 정도로 뛰어난 음악성이 돋보이는 아티스트로, ‘홀리데이’, ‘6 To 9’, ‘Little By Little’, ‘너의 그늘’ 등 카더가든만의 음악 세계가 투영된 대표곡들을 통해 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하며 대중과 평단의 사랑을 고루 받아왔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