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 펜 파인애플 애플 펜(PPAP) 패러디

입력 2016-11-23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미디어 라인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의 막내라인 이승현, 정사강, 이우진이 지난 21일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일본 코미디언 피코타로의 '펜 파인애플 애플 펜(PPAP)'을 패러디 한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중2(이승현, 정사강), 중1(이우진)은 더 이스트라이트의 막내라인 3인방으로 안무 연습실에서 펜과 사과를 들고 귀요미 표정을 지으며 화제의 안무를 따라 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너무 어린 나이 때문에 정식 데뷔에 합류하지 못했던 막내 이우진이 합류해 형들과의 케미를 선보이며 귀요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제 2의 강남스타일로 불리며 각종 패러디 영상을 낳은 이 안무는 국내에선 트와이스를 비롯해 방탄소년단, 홍진영 등 수많은 가수들은 물론 각종 방송에서 패러디하며 전세계적으로 열풍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국내 최고의 ‘마이더스 손’ 작곡가 김창환이 제작하고 I.O.I의 ‘픽미(Pick Me)를 탄생시킨 프로듀싱팀의 참여한 데뷔곡 ‘홀라(Holla)’로 지난 3일 가요계 핫 데뷔한 5인조 신예 밴드이다.

또한 평균연령 15세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검증된 뛰어난 연주 실력과 무대매너, 헤어와 의상의 독특한 콘셉을 선보이며 누나 팬들은 물론 음악관계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더 이스트라이트는 23일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Music Delivery' Radio 라는 콘셉의 첫 Live 방송으로 팬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