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바다’ 측 “전지현♥이민호 첫눈 로맨스, 기대”

입력 2016-11-28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푸른바다’ 측 “전지현♥이민호 첫눈 로맨스, 기대”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홀로서기를 시작한 전지현이 이민호를 향해 “첫눈 오는 날 만나자”라는 약속을 한다.

30일 방송되는 ‘푸른 바다의 전설’ 5회분은 심청(전지현)이 준재(이민호)로부터 “내일까지 아무말 하지 않으면 여기서 나가야 돼”라는 이야기에 이어 시아(신혜선)로 부터도 “왕 빈대처럼 들러붙지 말고 나가라”라는 폭언을 듣는 걸로 시작된다.

특히 시아의 말에 화가 난 심청은 그녀의 손가락을 물었다가 결국 집에서 쫓겨나고 말았던 것. 이에 준재는 남두(이희준 분)로 부터 “이 추운 날씨에 정말 내보냈느냐”, “없는 사람 등은 안치겠다고 하더니 어떻게 된거냐”는 말을 듣기도 했다.

이윽고 화면은 심청이 사람들에게 전단지를 돌리는 장면으로 연결되는데, 준재가 그런 그녀를 몰래 지켜보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다. 그러다 눈이 내리자 심청은 남산을 바라보며 “우리 다음 이 시간은 첫눈 오는 날로 해”, “저기서 만나. 내가 말할게 있어서 그래”라고 말한 뒤 어느덧 남산으로 뛰어가게 된 것이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푸른 바다의 전설’ 5회에서는 준재의 집에서 나오게 된 심청이 서울에서 홀로서기하는 내용이 그려진다”며 “그녀가 준재와 다시 만나 스페인에 있었던 모든 걸 이야기하게 될지도 관심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