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딩가 라디오는 공식 SNS를 통해 모리아뮤직과 함께하는 '힐러기타 증정 이벤트'를 오는 12월 21일(수)까지 진행한다고 알렸다.
9년 전 토이의 6집 수록곡 '크리스마스 카드'를 불렀던 김형중은 모리아뮤직의 첫 싱글인 '크리스마스 일기'의 타이틀곡 '안아줄게요'에 가창자로 참여하며 그의 성숙하고 담담한 보컬로 이번 곡을 표현했다.
앞서 빅브레인과도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는 딩가 라디오는 참여자 전원에게 딩가 라디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고서 '김형중'의 채널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이번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 최초의 라디오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는 '딩가 라디오'는 올해 연말까지 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할인 상품을 출시했을 뿐 아니라, 2016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프로모션에도 참여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소비자가 음악을 접할 기회를 손쉽게 제공하고 있는 딩가 라디오의 이벤트 소식은 딩가 라디오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SNS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딩가 라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