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신곡 ‘너에게 닿기를’,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 안착

입력 2017-01-04 0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주소녀 신곡 ‘너에게 닿기를’,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 안착

우주소녀가 신곡 '너에게 닿기를'로 엠넷닷컴 1위, 올레뮤직 3위,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우주소녀는 지난 4일 0시 공개된 우주소녀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프롬. 우주소녀(From. WJSN)>의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로 공개직후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최상위권에 오르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측은 "최근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음원차트에서 우주소녀의 신보가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13인조 완전체로 돌아온 만큼 열심히 활동해서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 은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모던하고 리드미컬한 기타가 인상적이다. 다채로운 코드 진행에 시원하고 강렬한 비트가 더해진 댄스팝 트랙으로, 운명적인 사랑에 조심스레 발을 내딛는 소녀의 수줍은 모습을 담아낸 아기자기한 가사와 유니크한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져 우주소녀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더욱 돋보인다.

한편, 우주소녀는 세 번째 미니앨범 '프롬. 우주소녀(FROM. WJSN)'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하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