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 측 “완전체 이브, 1월11일 새 앨범 발매”

입력 2017-01-04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스틱 측 “완전체 이브, 1월11일 새 앨범 발매”

한국 글램록 대표 밴드 이브가 1월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이브 앨범 제작을 맡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4일 이브 완전체 사진을 공개하며 오는 11일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브의 새 앨범 'ROMANTIC SHOW(로맨틱 쇼)'는 아웃트로(Outro) 포함 6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으로, 이브의 대표곡을 써온 G.고릴라가 전곡 작곡, 작사했다.

앞서 12월 24일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피처링에 참여한 선공개곡 '멜로디'로 15년 만의 원년멤버 컴백을 알린 이브는 이번 새 앨범에서 슬프면서도 신나는 이브표 록 감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이브의 재결성 소식에 가수 아이유, 민경훈, 김희철, 허각, 배우 조승우, 개그맨 이수근 등 많은 연예인이 컴백 응원에 동참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너 그럴때면', '아가페', 'Lover', 'I'll Be There' 등 다수의 명곡을 남기며 한국 록음악의 큰 반향을 일으킨 이브는 지난해를 기준으로 15년 만에 원년 멤버 김세헌(보컬), G.고릴라(보컬, 프로듀싱), 김건(베이스), 박웅(기타)가 뭉쳐 신곡을 발표했다.

한편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 김세헌이 출연해 변함없는 비주얼과 실력을 보여주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사진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