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 “신동엽, 회식하면 택시비까지 챙겨주는 매너남”

입력 2017-01-04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정수 “신동엽, 회식하면 택시비까지 챙겨주는 매너남”

신동엽의 바른 인성이 ‘용감한 기자들3’에서 언급됐다.

4일 방송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 ‘용감한 기자들3’에서는 ‘지질하거나 화려하거나’이란 주제로 다양한 취재담이 공개된다.

이날 한 연예부 기자는 연예계 대표 짠순이 여배우의 인색한 성품에 대한 취재담을 공개했다. 출연진은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의 끼니까지 굶기며 자신의 돈을 아끼는 여배우 이야기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해당 취재담을 들은 윤정수는 “이런 이야기를 듣다 보니 신동엽은 정말 매너남”이라며 “신동엽은 회식을 하면 식당에 계시는 분들 택시비까지 챙겨준다”고 미담을 공개했다. 신동엽은 민망한 듯 웃으며 “아무래도 촬영을 하게 되면 늦게 끝나는 날이 많아서 회식을 해도 늦은 시간이다. 저희 때문에 마감이 늦어지니 죄송해서 한 일”이라고 말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신동엽은 이어 “앞으로 저에 대한 미담이 있을 때는 언제든지 주저하지 말고 말해 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나 정작 미담을 가장 먼저 언급한 윤정수는 “그렇게 하는 게 후배들에게도 와야 진짜 미담이다”고 농을 던져 모두를 웃게 했다.

한편 신동엽의 훈훈한 미담을 담은 ‘용감한 기자들3’은 4일 수요일 밤 11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 | E채널 제공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