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로희-라희-라율, 리틀 S.E.S. 결성 ‘엄마 미소’

입력 2017-01-06 13: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리틀 S.E.S.가 뜬다.

오는 8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64회 ‘무지개를 보려면 비를 견뎌야 한다’에서는 ‘슈퍼맨’ 대표 요정 로희가 엄마 유진의 절친한 친구이자 아이돌 그룹 S.E.S.로 함께 활동했던 이모 슈와 딸 라둥이 라희-라율을 만난다. 이에 전직 두 요정 딸들의 케미는 어땠을지 로희-라희-라율의 만남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로희-라희-라율은 S.E.S. 따라잡기에 나선 모습이다. 세 사람이 S.E.S.의 ‘I’m Your Girl’ 활동 당시 실제로 입었던 의상을 그대로 재현한 옷을 입고 나타난 것.

로희-라희-라율은 헤어스타일도 세기말 스타일로 변신해 웃음을 선사한다. 로희는 엄마 유진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5:5 가르마 가발까지 쓰곤, 깜찍한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는 모습. 어리둥절하면서도 가발은 벗지 않는 로희의 모습이 엄마 미소를 절로 자아낸다. 라희-라율은 각각 바다와 슈로 변신했다. 라희는 바다를 상징하는 왕방울 머리끈으로 머리를 질끈 묶어 눈길을 확 사로잡는데 이어, 만화영화 속 주인공 버금가는 발랄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고정시킨다. 라율은 엄마 슈의 뽀글 머리를 완벽히 소화했는데 슈 미니미답게 어색한 기색 하나 없이 완벽히 소화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리틀 S.E.S.를 결성한 로희-라희-라율의 합동 ‘I’m Your Girl’ 무대가 이어질 예정. ‘슈퍼맨이 돌아왔다’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64회는 오는 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