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kg 감량’ 임도혁, 확 달라졌다…“100kg 감량 목표” [공식]

입력 2017-01-06 13: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0kg 감량’ 임도혁, 확 달라졌다…“100kg 감량 목표”

지난 크리스마스에 솔로를 위한 힐링 뮤직송 ‘Hate Christmas’ 음원을 공개하며 솔로들의 마음을 위로했던 임도혁이 최근 강남 다이어트를 통해 60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앞서 50kg 감량 소식을 전했던 임도혁은 10kg을 추가로 더 감량해 지금까지 60kg을 감량했다는 것.

임도혁은 “내 인생에서 60kg을 감량해 본 건 처음”이라며 “40kg을 더 추가로 감량해서 총 100kg 감량을 할 계획이다. 그럼 아마 국내 연예인 중에서 가장 많은 감량은 한 연예인이 되지 않을까 싶다. 70kg 대의 내 모습 어떨지 나도 상상이 가지 않지만 설레고 기대된다. 이제 나도 강남 스타일 연예인이 될 것 같다”며 감량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임도혁은 60kg을 감량한 강남 다이어트 방법의 성공 비결로 규칙적인 식생활습관과 전문적인 다이어트 컨설팅과 운동 컨설팅을 핵심으로 꼽았다.

임도혁은 “예전에도 다이어트를 많이 했었지만 결국 포기하게 되고 요요가 오면서 체중은 더 불어나기만 했다. 그런데 지금은 옆에서 담당 다이어트 컨설턴트의 전문적인 컨설팅과 함께 내 몸에 맞는 스트레칭 기반의 운동을 운동 컨설턴트가 함께 도와주니 혼자 한다는 생각보다는 곁에서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주고 있어서 힘이 나는 것 같다”며 “규칙적인 식생활습관도 많은 도움이 됐는데 예전에는 굶고 양을 줄이는 다이어트를 했다면 지금은 규칙적으로 하루 세끼 식사를 다 챙겨 먹으면서도 체중이 빠지는 걸 보면 신기할 뿐이다”라고 다이어트 성공 비법을 전했다

최종 100kg 감량을 목표로 잡은 임도혁은 70kg대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며 내년 2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