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레이디버그’ 티저…사랑스러운 히어로가 떴다

입력 2017-01-06 14: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세상 깜찍한 슈퍼히어로의 이야기 ‘레이디버그’가 개성 넘치는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레이디버그’는 우연히 얻게 된 마법의 힘을 이용해 평범한 학생 ‘마리네뜨’에서 악당을 물리치는 슈퍼히어로 ‘레이디버그’로 변신해 또 다른 히어로 ‘블랙캣’과 함께 파리를 구하는 활약상을 담아낸 애니메이션으로 한국의 ㈜삼지애니메이션, 프랑스의 자그툰(Zagtoon), 매소드 애니메이션(Method Animation), 일본의 토에이 애니메이션(Toei Animation) 등 각국의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가 참여한 슈퍼 글로벌 프로젝트로 탄생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는 2종으로 구성되었던 1차 티저 포스터와는 달리, 한 포스터에 두 히어로의 모습이 모두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포스터의 상하단에 자리하고 있는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의 이미지는 무당벌레와 검은 고양이를 모티브로 하여 탄생된 독특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한, ‘레이디버그’의 상큼한 표정과 어울리는 “한 번 보면 반하게 될 걸?”이라는 카피와 ‘블랙캣’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어울리는 “정의는 내가 지킨다!”라는 카피는 여태껏 봐왔던 히어로들과는 다른 당돌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어 두 캐릭터가 영화 속에서 펼칠 개성 넘치는 모습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신선한 비주얼의 슈퍼히어로와 매력 넘치는 빌런들의 대격돌로 무장한 ‘레이디버그’는 수준 높은 3D 기술을 통한 뛰어난 영상미와 완벽하게 구현된 캐릭터의 세밀한 움직임으로 어린이 관객들은 물론 애니메이션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2017년 새해를 장식할 최고의 히어로 무비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레이디버그’는 오는 2017년 2월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