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수 “‘복면가왕’ 방송, 행복한 추억이자 설레는 순간”

입력 2017-01-09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혜수 “‘복면가왕’ 방송, 행복한 추억이자 설레는 순간”

배우 박혜수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회전목마로 큰 주목을 받은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박혜수는 지난 8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좌중을 압도한 무대장악력에 귀여운 애교까지 눈길을 끌며 이름을 다시 한 번 제대로 알렸다.

이날 박혜수는 빠른 흐름의 음악을 개성 있게 소화해내는가 하면, 차분하고 호소력 짙은 발라드 곡으로는 관객을 포근히 감싸 안았다. 이처럼 노래 한 곡 한 곡에 최선을 다한 박혜수의 무대는 어느 때보다 아름다웠고, 가면을 벗자마자 판정단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았다.

특히 방송 직후에도 박혜수는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장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에 박혜수는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를 통해 “방송 후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좋은 반응들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크다”며 “정말 재밌고 행복한 추억이었고, 지금 다시 떠올려도 가슴이 두근거릴 만큼 설레는 순간 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가면을 벗었을 때 따뜻하게 환호 해주신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앞으로 저의 음악 인생에 있어서도 좋은 첫 걸음이 되어 줄 것만 같아 고맙고 또 고맙다”며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이렇듯 박혜수는 2017년 가장 주목 받는 대세 행보를 걷고 있다. 신선하면서도 청순한 마스크, 안정적인 연기와 더불어 예능프로그램서 발휘한 다채로운 재능까지, 박혜수에게 대중의 관심이 다시 한번 집중되는 이유다.

한편 박혜수는 오는 16일 첫 방송 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 | 방송 캡처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