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듀’ 공대 악보녀 석인혜, 케미컬 사운즈와 전속계약

입력 2017-01-10 08: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케미컬사운즈

'판타스틱 듀오'에서 가수 신승훈과 듀엣 무대로 화제를 모았던 '공대 악보녀' 석인혜가 케미컬사운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0일 케미컬사운즈는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 신승훈 편에 ‘공대악보녀’로 출연해 신승훈과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였던 석인혜가 케미컬사운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서울예대와 합동 오디션을 통해 발굴하였으며 청초한 외모와 독특한 보이스에 매력을 느껴 발탁하게 되었다”라고 캐스팅 배경을 설명했다.

‘판타스틱 듀오’ 출연 당시 신승훈은 “석인혜에게서 흰 도화지 같은 가능성과 신선함이 느껴진다”라며 듀엣 상대로 선택해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을 완벽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무대로 만들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석인혜는 ‘판타스틱 듀오’ 출연 당시 뛰어난 보컬 실력과 성균관대학교 신소재공학과 출신의 수재로 화제 된 바 있다. 현재는 성균관대학교 졸업 후에 본격적으로 가수의 꿈을 이루고자 서울예대 실용음악과에 입학하여 음악적 역량을 쌓고 있다.

석인혜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케미컬사운즈에는 장우람, 라즈베리필드 등이 소속되어 있다.

한편 석인혜는 전속계약을 체결한 케미컬사운즈와 함께 올봄 정식 데뷔를 목표로 음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