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웍스 애니 ‘트롤’ 2월 16일 개봉 확정

입력 2017-01-11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림웍스의 새 애니메이션 ‘트롤’이 2월 16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드림웍스의 기대작 ‘트롤’이 오는 2월 16일 개봉을확정, 단번에 시선을 사로 잡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알록달록 무지개 색을 배경으로 한 메인 포스터는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트롤’의 주인공들이 한꺼번에 등장해 깜찍함을 뽐낸다. ‘파피’와 ‘브랜치’를 중심으로 ‘가이 다이아몬드’, ‘DJ 수키’, ‘비기’, ‘Mr. 딩클’, ‘쿠퍼’까지,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컬러와 표정이 호기심을 고조시키는 동시에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쿵푸팬더, 슈렉 제작진’, ‘노래하는 요정들의 뮤직 어드벤처’라는 카피는 믿고 보는 애니메이션 명가 드림웍스의 첫 번째 뮤지컬 애니메이션 ‘트롤’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특히 메인 테마곡인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Can’t Stop The Feeling!’이 빌보드 차트 1위 석권에 이어 제59회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영화음악 부문, 제74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주제가상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어 화제를 모은 만큼, 주제가를 비롯한 다양한 OST로 귀를 즐겁게 할 ‘트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알록달록 화려한 색감과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어우러져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을 선사한다. 주인공 ‘파피’를 비롯한 트롤들의 매력은 물론, 화면을 만지고 싶을 정도로 포근한 촉감이 느껴지는 작화가 애니메이션 명가 드림웍스에 대한 신뢰도를 높인다. ‘빵 터지고’, ‘흥 넘치고’, ‘행복 가득한’, ‘신나는 뮤직 어드벤처!’라는 카피들이 예고편만으로도 흥을 돋우는 ‘트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가운데,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Can’t Stop The Feeling!’과 어우러져 등장하는 ‘트롤’과 ‘버겐’들의 파티하는 신나는 장면들이 몸을 들썩이게 한다.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안나 켄드릭, 주이 디 샤넬, 그웬 스테파니 등 톱스타들과 드림웍스의 만남, ‘트롤’들의 치명적인 사랑스러움과 신나는 음악이 더해져, 오는 2월 16일 ‘트롤’은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등극할 예정이다.

‘트롤’은 오는 2월 16일,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