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정, ‘우리갑순이’ 중간 투입…“맘크러쉬 폭발할 것” [공식]

입력 2017-01-13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유정, ‘우리갑순이’ 중간 투입…“맘크러쉬 폭발할 것”

배우 서유정이 SBS 토요드라마 ‘우리 갑순이’에 전격 투입된다.

‘우리 갑순이’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새 인물로 서유정이 합류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39회부터 중간 투입될 서유정은 극중 반지아 역으로 시청자에게 첫 선을 보인다.

‘반지아’는 이름에서 유추되듯이 반지하만 전전하는 반지하 인생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는 캐릭터. 특히 혼자서 갓 돌지난 쌍둥이를 키우기 위해 낮에는 물류창고에서 일하고 밤에는 대리운전을 하는 등 당차고 생활력이 강한 캐릭터로, 서유정표 ‘맘크러쉬’가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 갑순이’ 에 합류한 소감을 묻자 서유정은 “우선 문영남 작가님의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정말 감사하고 행복하다. 중간 투입이기는 하지만 이전에 호흡을 맞춰봤던 선배님들이 많이 계셔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첫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반지아 역할에 대해서는 “털털한 사내 같다가도 여성스럽고, 농담하기 좋아하는 성격이다가도 진중한 면모가 드러나는 ‘복합적 매력’을 가진 캐릭터여서 대본을 읽자마자 반했다”며 “앞으로 반지아가 그려가는 스토리가 어떻게 펼쳐질지 나 스스로도 무척 궁금하다. 문 작가님을 비롯해 모든 분들이 믿어주는 만큼 실망끼쳐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제작진은 “반지아는 현재 시내(김혜선 분)의 공장 물류창고에서 일하지만, 디자이너의 꿈을 꾸면서 주변을 잘 돌볼 줄 아는 따뜻한 심성을 지닌 인물이다. 반지아의 중간 투입으로 기존 인물들과 새로운 관계가 형성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