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위’ 측 “이현우, 조우종 사기 당하자 의리남 면모 보여”

입력 2017-01-15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은위’ 측 “이현우, 조우종 사기 당하자 의리남 면모 보여”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현우가 날카로운 수사반장의 포스를 풍기며 조우종을 취조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오늘(15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사미자-임지은&조우종의 의뢰를 받아 윤유선&이현우의 몰카가 펼쳐진다.

‘은위’는 출장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 본능적인 반응, 원초적인 웃음을 통해 때로는 상상을 뛰어 넘는 재미와 감동까지 안길 新감각 예능 프로그램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현우와 조우종이 대화를 나누고 있는데, 팔짱을 끼고 사뭇 심각한 표정의 이현우가 날카로운 눈빛으로 동생 조우종을 취조하듯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이현우는 조우종과 가짜 프로그램을 촬영하면서 그의 여자친구를 소개받았는데, 이후 그녀의 전 남친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나타나자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어리둥절해 했다. 이현우는 수상한 과거를 가진 그녀를 의심했고, “조우종 어디 갔냐?”라며 상황 파악에 나섰다.

특히 이현우는 조우종이 여자친구의 사업에 돈을 투자했다는 말을 들은 뒤여서 더욱 걱정을 드러냈다. 이후 상황이 악화돼 이번에는 전 남편이 등장했고, 이현우는 “부모님도 만나 봤어? 집이 어디야?”라며 조우종을 취조했다. 그가 조우종이 사기를 당했다고 확신하고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며 수사반장 포스를 뿜어낸 것.

‘은위’ 제작진은 “이현우가 아끼는 동생인 조우종이 사기를 당하자 자신의 일처럼 화를 내며 의리남의 면모를 보였다”면서 “막장 드라마에 버금가는 상황에 이현우가 어떻게 대응할지 흥미진진한 상황을 방송을 통해 꼭 확인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사진 | MBC 제공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