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김종국, 소개팅서 ‘호랑이’ 아닌 ‘로맨틱 男’ 변신

입력 2017-01-15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런닝맨’ 김종국, 소개팅서 ‘호랑이’ 아닌 ‘로맨틱 男’ 변신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김종국의 떨리는 소개팅이 그려진다.

이날 ‘멤버스 위크’ 두 번째 주자가 된 김종국을 위해 특별한 소개팅 자리가 마련됐다.

김종국은 소개팅녀와의 첫 만남을 앞두고 평소 인정사정 없는 호랑이의 모습과는 달리 숙맥이 되어 수줍어하는 반전 모습을 드러냈고, 한강 유람선에서 소개팅녀를 위한 세레나데를 부르며 로맨틱한 '한 남자'의 매력까지 선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런닝맨 멤버들은 좀처럼 본 적 없던 김종국의 새로운 모습에 눈을 의심하며 김종국에게 연신 짓궂은 장난을 쳤다. 런닝맨 멤버들은 소개팅녀 앞에서 매너남의 정석이 된 김종국을 보며 “우리한테도 이렇게 좀 해달라” 며 짓궂게 놀렸다.

하지만 장난도 잠시, 런닝맨 멤버들은 자신만의 소개팅 성공 꿀팁을 공개하며 응원할 뿐 아니라 런닝맨 멤버들은 김종국의 복불복 데이트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미션에 임하며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한편,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소개팅을 지켜보던 김종국의 친형은 김종국의 실체를 폭로하며 ‘미운 우리 동생(?)’ 김종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호랑이 김종국의 떨리는 첫 소개팅 현장은 오늘 오후 6시 30분 SBS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BS 제공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