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 [공식]

입력 2017-01-16 14: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정준영의 첫 단독 콘서트 '정준영 LIVE CONCERT – Seoul'이 16일 정오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그동안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며, 신보 작업에 매진해왔던 정준영은 오는 2월 본인의 첫 솔로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여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난해 솔로 앨범 ‘공감’과 자신이 속한 밴드 드럭 레스토랑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해왔던 정준영은 작년 9월 광주에서의 공연 이후 약 5개월 만에 콘서트 무대에 올라 휴식기 동안 더욱 공고히 다져온 음악적 역량을 쏟아낼 전망이다.

특히 본인의 첫 솔로 정규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자리로 꾸며질 이번 콘서트에서 정준영은 신곡을 생생한 라이브로 관객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며, 기존에 선보였던 무대보다 한층 성숙한 모습을 선사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본격 복귀를 선언하고 새 앨범과 공연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정준영의 서울 단독 콘서트는 오는 2월 25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되며, 오는 3월 대구와 대전에서도 콘서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제공 | C9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