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각 장애인과 함께…‘사랑하기 때문에’ 배리어프리 버전 개봉

입력 2017-01-17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제공/배급: NEWⅠ제작: ㈜AD406Ⅰ감독: 주지홍 Ⅰ 출연: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선우용여, 성동일, 배성우, 임주환, 김윤혜, 오나라, 김사희, 장도윤, 김강훈]가 1월 17일(화) 오늘, 배리어프리 버전으로 개봉한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의 몸에 들어갈 수 있는 뜻밖의 능력(?)을 가지게 된 남자 ‘차태현’이 여고생부터 치매할머니까지 몸을 갈아타며 벌어지는 웃음빵빵 새해 첫 코미디.

배리어프리 버전은 시∙청각 장애인이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화면 해설 음성과 대사 및 효과음 자막이 포함돼, 시∙청각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사랑하기 때문에’ 배리어프리 버전은 산골영화관, 롯데시네마 성남, 롯데시네마 통영, 메가박스 광주, 롯데시네마 부천, 메가박스 대전, CGV의정부 태흥 등 전국 극장에서 1월 17일,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국민 호감 배우 차태현, 대세 여배우 김유정, 서현진을 비롯하여 박근형, 선우용여, 성동일, 배성우, 김윤혜까지 개성 넘치는 대한민국 배우들이 총출동한 ‘사랑하기 때문에’. 관객들에게 빵빵 터지는 웃음을 전하는 동시에 한국을 대표하는 천재 싱어송라이터 故유재하의 명곡으로 진한 감동을 배가시키고 있다.

큰 웃음과 감동을 전하며 유쾌한 힐링 에너지를 발산하는 ‘사랑하기 때문에’는 배리어프리 버전 개봉으로 더욱 많은 관객과 행복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