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X윤진서 일탈로맨스 ‘커피메이트’ 3월 개봉 확정

입력 2017-01-23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지호, 윤진서 주연의 일탈 로맨스 ‘커피메이트’가 3월 초 개봉을 확정 짓고, 첫 만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지호, 윤진서 주연의 ‘커피메이트’가 3월 초 개봉을 확정 짓고 첫 만남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커피메이트’는 우연히 ‘커피 메이트’가 된 두 남녀가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했던 비밀들을 공유하며 걷잡을 수 없는 감정의 폭풍에 휘말리게 되는 일탈 로맨스. 공개된 첫 만남 포스터 속에는 카페 창가 쪽 자리에 마주 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오지호, 윤진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통유리 창밖으로 보이는 앙상한 나뭇가지와 대조되는 카페 안의 따뜻한 분위기가 묘한 조화를 이뤄 시선을 잡아끈다. 또한 ‘당신과 이야기하고 싶어요’라는 카피와 ‘스킨십보다 뜨거운 대화’라는 태그는 마주 앉은 두 사람이 영화 속에서 어떤 로맨스를 펼칠지 기대하게 하며 ‘커피 메이트’라는 특별한 관계로 가까워질 낯선 남녀의 사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가을,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 영화의 오늘’ 부문에 초청되어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는 ‘커피메이트’. 최근 드라마 ‘오 마이 금비’,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을 통해 다시 한 번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오지호와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 짙은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는 여배우 윤진서가 선보일 특별한 연인 연기 또한 관람 포인트다.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커피메이트’는 3월 개봉, 그동안 흔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일탈 로맨스로 관객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것이다.

오지호, 윤진서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커피메이트’는 3월 초, 관객들과 만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